최근 본 상품
오늘 본 상품이
없습니다.
무료재능나눔
1:1문의
즐겨찾기
스크랩상품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
커뮤니티
장바구니
헬피|HELPI
유튜버&방송
39
디자인
361
광고ㆍ마케팅
245
ITㆍ프로그래밍
106
음악ㆍ영상
133
미술ㆍ핸드메이드
166
엔터테인먼트
88
취미ㆍ상담
75
법률ㆍ비즈니스
31
생활서비스
101
전자책
129
기타서비스
697
고객지원
커뮤니티
이용안내
문의상담
help@pioommarket.com
상담시간 13:30~18:00 / 토일 및 공휴일은 쉽니다.
공지사항
( 24 )
자주하는질문
( 130 )
1:1문의
( 1297 )
안전거래수칙
( 6 )
실시간인기검색어
1
타이핑
2
손모델
16
3
상장
4
로고
3
5
누끼
2
6
성우
4
7
상세페이지
2
8
모델
16
9
블로그
5
10
견적서
13
11
하객
12
게임
17
13
일러스트
7
14
하객알바
8
15
3D
4
클라우드태그
타이핑
손모델
상장
로고
누끼
성우
상세페이지
모델
블로그
견적서
하객
게임
일러스트
하객알바
자주하는질문
전체보기
회원/가입
등록/주문/결제
배송관련
기타
제목
이름
내용
검색
[회원/가입]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2021.05.20
[회원/가입]
유료옵션 가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상품 등록시 [부가서비스 유료옵션]을 통해서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아래의 표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SMS 또는 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수신설정 먼저 확인 해주세요." ▷ SMS 수신 문제: SMS 사용량이 많을 경우 수신이 지연 될 수 있으며, 장시간 지연 될 경우 다시 한번 더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휴대폰의 스팸설정 기능을 사용중일 경우 스팸 문자함 확인 부탁드리며, 02 번호 스탬등록이 되었는지 또한 함께 확인하여 주세요. ▷ 이메일 수신문제: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이 맞는지 [개인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먼저 확인하여 주세요. 이메일 정보가 맞다면 해당 이메일 계정 로그인 후 스탬차단 및 수신거부함 등에 등록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기타 문제 발생으로 SMS 또는 이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1:1문의]로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주세요.
[등록/주문/결제]
상품이 등록대기로 변경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등록대기 처리되었을 경우 구매자들에게 상품이 노출되지 않으며, 유료옵션을 구매하셨을경우 등록대기 처리된 시간만큼 연장처리 되지 않습니다. 고객지원에 있는 안전거래수칙을 참고 후 상품 수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 수정하는 방법 (PC버전, 모바일(앱)버전 모두 동일) PC : 마이페이지>내가 등록한 상품>수정하기(버튼 클릭) 모바일 : 마이페이지>내가 등록한 상품> 수정(버튼 클릭) 관련글 등록한 상품이 등록대기전환(비공개) 됐어요 등록한 상품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안전거래 수칙 바로가기
[기타]
사이트 이용도중 오류가 있는데 어떻게 하나요?
"오류 발생 시 오류 페이지를 화면 캡처 후 [1:1문의]를 남겨주세요." 사용 중인 PC의 네트워크 연결, 서버 점검 등의 이유로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오류 발생이 아닌 자체적인 오류 및 기타 문제 발생의 경우, 자세한 사유와 회원님의 정보(사용브라우저, 버전, 오류 URL 정보, 화면캡처)를 [1:1문의]로 남겨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등록/주문/결제]
상품을 등록하면 바로 등록이 되나요?
상품등록 이후 관리자로 부터 승인절차 확인을 받고 사이트에 노출됩니다. 또한, 설명이 불충분하거나 사이트 성격에 부적합한 상품은 승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판매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판매등급 안내> 판매등급은 누적금액에 따른 등급입니다. 등급 누적판매금액 카드 수수료 피움 수수료 최종 수수료 마스터 20억 이상 3% 2% 5% 다이아 10억 이상 3% 3% 6% 플래티넘 5억 이상 3% 4% 7% 골드 1억이상 3% 5% 8% 실버 5천만원 이상 3% 6% 9% 브론즈 기본 등급 3% 7% 10%
[등록/주문/결제]
상품 판매는 어떻게 하나요?
< 상품 판매 진행 방법 > 먼저 판매자로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수익계좌도 등록을 완료하셔야합니다. 1. 마이페이지에서 상품등록하기 클릭 카테고리 설정 후 해당 카테고리에 대한 상품을 등록진행해주세요 2. 상품은 검수 후 등록이 되며,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3. 구매자가 발생하면 자동으로 문자가 발송되어 알려드립니다.
[등록/주문/결제]
결제창이 뜨지 않아요
팝업이 차단되어 결제창이 뜨지 않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팝업 차단 해제 방법> - 크롬 버전 : [설정] → [개인정보] → [콘텐츠설정..] → [팝업] →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 표시 허용(체크)] → [완료]
[등록/주문/결제]
피움머니는 어디서 충전하면 되나요?
<피움머니 충전 방법>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피움머니관리 → 피움머니충전 → 충전하실피움머니 선택 OR 직접입력 → 결제
[등록/주문/결제]
직거래로 인한 피해를 본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간의 직거래를 통해 피해가 발생되었을 경우 피움마켓에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또한 피움마켓에서는 직거래에 대해서는 금지하고 있기 때문에 직거래를 요구하는 판매자는 신고 부탁드립니다. 피해 건에 대한 자료를 전달해주시면 추가 피해자가 발생 되지 않도록 내용 검토 후 해당 이용자에 대한 제재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피움마켓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거래의 경우 제제 조치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이어 판매자로부터 피해 보상받기를 원하실 경우 당사의 정황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 (통화내용, 송금내역, 메시지 내용 등)를 수집하여 사이버 수사대에 직접 신고 접수 진행 해 주셔야 합니다.
[등록/주문/결제]
무통장 입금했다가 주문을 취소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한 주문 건의 환불은 통장 입금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5일까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무통장 입금으로 충전된 피움머니는 1:1문의로 요청주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등록/주문/결제]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을까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주문 건은 환불 시, 다른 결제수단으로 환불 받으실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건은 결제대행사(PG사)를 통하여 신용카드 전체 취소 또는 부분 취소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고객의 요청에 따른 환불 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결제]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진행 시,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진행중인 주문에 대한 [취소요청] 가능합니다. 취소요청 후 2일 이내 상대(판매자) 미응답 시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 다만, [취소요청] 이전 1:1문의를 통해 판매자와의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내용의 문의 주실 경우 판매자 측에 관리자 메시지로 응답 요청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기타]
구매후기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을까요?
구매후기는 수정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단, 삭제한 구매후기는 다시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수정 및 삭제 방법 : [마이페이지] -> [내역관리] -> [내가 쓴 구매후기 내역] -> [수정/삭제]
[주문/결제]
구매내역을 삭제할 수 있을까요?
구매내역은 별도 삭제하실 수 없습니다.
[기타]
제가 보낸 메세지를 수정하거나 삭제 할 수 있을까요?
한번 발송된 메시지는 수정 및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개인정보 관련한 정보 등 삭제 원하시는 메시지가 있다면 1:1문의로 요청 해주시면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도와드리겠습니다. (거래에 필요한 내용일 경우, 삭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구매는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상품 구매 방법] 1. [상품선택] 원하는 상품을 선택합니다. - 검색 또는 카테고리 선택을 통해서 원하시는 상품을 클릭합니다. 2. [문의하기] 상품 판매회원에게 메시지 보내기 또는 견적요청에 대해 문의를 합니다. - 메시지 보내기 및 견적요청 시 [마이페이지]→[대화(문의) 관리]에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내용 전달 시 판매회원과의 1:1 대화창을 통해 문의 추가 내용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3. [구매/결제] 상품 판매자로 부터 견적금액 안내를 받습니다. - 수량으로 직접 결제를 원할 경우 판매회원 상품 페이지를 재접속하여 수량체크 후 [주문하기]를 진행합니다. 4. [구매진행] 판매회원과 작업물에 대한 의견을 교환합니다. - 원하는 작업물 배송을 받기 위해 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의견을 조율하며 거래를 진행합니다. 5. [구매확정] 작업물을 전달 받습니다. - 판매회원이 배송 완료 요청을 하며, 배송 완료 후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 [작업완료(구매결정 대기/배송중)] 페이지에서 [구매확정]을 할 수 있습니다. - 단, 작업물에 이상이 있을 시 [수정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 거래 완료 시 거래 건에 대해 평가(후기)...
[주문/결제]
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피움마켓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활동리스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주문 결제한 재능상품은 판매회원이 작업 진행 수락 시 거래가 진행됩니다.
목록보기
<<
이전
1
2
3
4
5
6
7
8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