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상품
오늘 본 상품이
없습니다.
무료재능나눔
1:1문의
즐겨찾기
스크랩상품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
커뮤니티
장바구니
헬피|HELPI
유튜버&방송
41
디자인
418
광고ㆍ마케팅
295
ITㆍ프로그래밍
130
음악ㆍ영상
144
미술ㆍ핸드메이드 (아띠)
184
엔터테인먼트
114
취미ㆍ상담
89
법률ㆍ비즈니스
33
생활서비스
111
전자책
148
기타서비스
757
고객지원
커뮤니티
이용안내
문의상담
help@pioommarket.com
상담시간 13:30~18:00 / 토일 및 공휴일은 쉽니다.
공지사항
( 24 )
자주하는질문
( 136 )
1:1문의
( 1685 )
안전거래수칙
( 6 )
실시간인기검색어
1
타이핑
4
2
손모델
3
견적서
15
4
상장
3
5
누리자
6
성우
2
7
하객
20
8
로고
7
9
모델
1
10
캐릭터
9
11
누끼
8
12
블로그
3
13
게임
2
14
상세페이지
8
15
피팅모델
9
클라우드태그
타이핑
손모델
견적서
상장
누리자
성우
하객
로고
모델
캐릭터
누끼
블로그
게임
상세페이지
자주하는질문
전체보기
회원/가입
등록/주문/결제
배송관련
기타
제목
이름
내용
검색
[회원/가입]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2021.05.20
[등록/주문/결제]
사업자 등록 정보는 어떻게 입력하면 되나요?
회원가입 후 사업자 정보를 입력하실 경우 마이페이지 > 내정보관리 > 나의 사업자정보 설정을 통해서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주문/결제]
상품에 대해서 대화를 나누다 정해진 금액보다 더 추가된 금액을 결제해야하는데 어떻게 결제를 하면 될까요?
추가 혹은 합의된 금액으로의 결제를 진행하시게 될 경우 대화하기 내에 있는 결제요청을 판매자께서 진행을 하셔 합의된 금액에 대한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기존의 과정과 동일하게 진행이 됩니다.
[등록/주문/결제]
유튜브 영상을 등록하려는데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영상의 경우 아이프레임의 형식으로 소스를 가져오셔야 합니다. 유튜브영상에서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모양의 버튼으로 퍼가기가 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신 뒤 생성된 아이프레임 소스를 가져오시면 상품 설명부분에 영상이 출력됩니다.
[등록/주문/결제]
가격 옵션은 어떻게 정하면 될까요?
구매자가 상품을 구매할 시 기본가격과 옵션가격이 합쳐진 가격으로 산정됩니다. 또한 각 옵션으로 설정된 금액들은 기본가가 포함된 하나의 상품으로 목록이 생성됩니다. 즉 1개의 옵션을 선택하실 경우 해당 상품의 기본가와 옵션이 합쳐진 상품을 선택하신 것으로 진행이 됩니다. 옵션을 설정하실 경우 이 점 유의하시어 설정해주시고, 추가적인 작업등으로 추가 결제가 필요하시거나 견적이 다르게 결정이 될 경우 대화하기 내 결제요청(합의결제) 기능을 이용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상품의 수정이 필요하실 경우 수정하실 경우 내가 등록한 상품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어떤 경우에 계정이 제한되나요?
아래와 같은 사유로 피움마켓의 규정을 지키지 않을 경우 피움마켓사용에 제한이 됩니다. ① 직거래 유도 및 적발(메시지에 연락처 기재(sns,이메일,사이트주소,계좌 등 직거래 유발 소지가 있는 문구) ② 주문 후 연락두절 신고 ③ 홍보/스팸메시지 대량 발송 ④ 욕설, 협박, 성인메시지 등 ⑤ 사기성 판매 (상품설명과 전혀 다를 경우) ⑥ 주문 후 외부거래 유도 및 적발 ⑦ 불법적인(불건전) 상품을 요청하였을 경우(구매자의경우)
[회원/가입]
비밀번호에 사용가능한 특수문자는 어떻게 되나요?
비밀번호에 사용가능한 문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 #, $, %, ^, &, *, (, ), -, +, =, {, }, [, ]
[등록/주문/결제]
모바일에서는 실시간계좌이체가 안되나요?
현재 피움마켓에서는 모바일의 실시간계좌이체가 되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실시간계좌이체가 필요하실 경우 PC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주문/결제]
반품을 하게 되면 반품한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피움머니로 결제를 하셨을 경우에는 피움머니로 반환이 이루어지며, 실시간 계좌이체나 카드결제는 결제가 이루어진 거래가 취소처리됩니다.
[등록/주문/결제]
반품에 대해서 확인을 하기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상품구매현황이나 상품판매현황을 통해서 반품요청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요청페이지에서 반품확인 키를 통해서 반품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관련]
작업물의 수정요청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작업자가 작업을 마치고 나서 작업완료로 상태를 변경한 뒤에 수정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작업이 완료된 상품 페이지에서 수정요청을 통해 수정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그 외의 방법으로는 판매자와의 대화하기를 통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모바일에서 실시간 계좌이체는 안되나요?
모바일에서는 실시간 계좌이체가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를 진행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PC에서 접속하셔서 실시간 계좌이체를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회원/가입]
모바일에서 주문을 받았습니다(했습니다) 상태를 어떻게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 구매 (판매) 현황에서 작업 진행 건을 터치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태를 클릭하시거나 상세내역을 터치하시면 진행상태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헬피 사용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헬피는 급한 작업물이나 원하시는 상품이 있으신 경우등 다양한 경우에 활용이 됩니다 헬피에 카테고리를 지정하여 원하시는 상품과 내용, 금액을 올리시면 되며, 댓글이나 대화를 통해 결정을 하게 됩니다, 원하시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받으시고 해당하는 금액을 대화창에서 상대방의 결제요청을 통해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의 경우 알람이 뜨지 않습니다. 또한 SMS 수신을 차단하신 경우 대화에 대한 알람이 오지 않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회원과 다르게 판매자로 상품이 등록 되신 경우에는 올려두신 아무상품을 선택하셔서 합의 가격을 입력하여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거래와 내용에 있어 정도에 따라 즉각 블랙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구매전에 상담을 하고 싶은데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상품에 들어가시면 우측상단 부분에 대화하기가 있습니다 대화하기를 통해 대화 방식으로 판매자와 대화를 나누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등록가능한 이미지의 확장자가 궁금합니다
이미지의 경우 아래 확장자만 파일 업로드 가능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bmp 입니다.
[회원/가입]
일반회원으로 가입했는데 판매자로 변경하고 싶어요
판매자로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PC) 왼쪽의 1:1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모바일)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판매자로 전환하실 경우 수익금입금계좌/입금은행명/예금주명등의 추가 정보 등록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타]
기타사항에 대한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기타 사항이 있을 경우 [문의하기]나 [1:1문의]하기로 접수하여 주세요.
[기타]
자주하는 질문에 나와 있는 것 외에 질문은 어디에 하나요?
자주하는 질문에 나와 있는 것 이외 궁금한 사항은 문의하기나 [1:1문의]로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록보기
<<
이전
1
2
3
4
5
6
7
8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