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하는질문
[회원/가입]발송형, 배송형 상품인 경우 메일, 발송 주소를 확인할 수 있나요?
판매자는 발송형(배송형), 일반형(비배송형) 상품으로 등록하여 주문(결제)이 들어온 경우 주문자에 대한 여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경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판매자가 배송형 상품으로 등록한 경우]
[판매자가 일반형(비배송형) 상품으로 등록한 경우] - PC버전 : 마이페이지 ▶ 판매내역 ▶ 상세내역 ▶ PRINT 아이콘 클릭 → 구매자정보 및 총결제금액 등의 정보 확인 가능 (PC버전으로만 확인 가능)
만약 비배송형 상품으로 등록한 경우 'PRINT' 아이콘을 클릭하여 메일 주소를 확인할 수 있으나, 배송주소 및 구매자정보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고자 할 경우 '배송형상품'으로 등록(수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따라서 주문자에게 추가적인 정보를 받아야하는 경우 아래 방법을 통해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방법 1 : 배송형 상품으로 수정한 후 '상세내역'에서 확인 ('배송요청사항'에 00을 입력해주세요'라고 판매페이지에 명시) 방법 2 : 판매페이지에서 주문(결제) 후 대화하기를 통해 추가정보를 전달해줄 것을 명시. 방법 3 : 대화하기를 통해 문의가 들어온 경우 주문(결제) 후 추가정보를 남겨달라고 안내.
[배송형 상품으로 등록한 경우 확인할 수 있는 정보] - 상세내역에서 바로 확인
[비배송형 상품으로 등록한 경우 확인할 수 있는 정보] - PC버전 'PRINT' 아이콘 클릭하여 확인 * 구매자정보 : 진행상태, 주문번호, 구매자명, 구매자ID, 이메일, 결제방식, 절차/처리일시, 구매상품정보, 총 결제금액
관련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