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상품
오늘 본 상품이
없습니다.
무료재능나눔
1:1문의
즐겨찾기
스크랩상품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
커뮤니티
장바구니
헬피|HELPI
유튜버&방송
45
디자인
420
광고ㆍ마케팅
300
ITㆍ프로그래밍
130
음악ㆍ영상
146
미술ㆍ핸드메이드 (아띠)
183
엔터테인먼트
109
취미ㆍ상담
89
법률ㆍ비즈니스
33
생활서비스
110
전자책
145
기타서비스
757
고객지원
커뮤니티
이용안내
문의상담
help@pioommarket.com
상담시간 13:30~18:00 / 토일 및 공휴일은 쉽니다.
공지사항
( 24 )
자주하는질문
( 136 )
1:1문의
( 1667 )
안전거래수칙
( 6 )
실시간인기검색어
1
타이핑
5
2
손모델
3
견적서
15
4
상장
3
5
성우
1
6
누리자
7
로고
6
8
하객
21
9
모델
10
캐릭터
12
11
누끼
8
12
블로그
4
13
상세페이지
8
14
게임
2
15
피팅모델
10
클라우드태그
타이핑
손모델
견적서
상장
성우
누리자
로고
하객
모델
캐릭터
누끼
블로그
상세페이지
게임
자주하는질문
전체보기
회원/가입
등록/주문/결제
배송관련
기타
제목
이름
내용
검색
[회원/가입]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2021.05.20
[기타]
판매내역(구매내역)에서 입금대기중에 있는 건은 삭제할 수 없나요?
거래가 완료된 상품이나, 무통장입금 대기중인 건을 제외하고 '입금대기중'으로 떠있는 항목은 자동 삭제됩니다. 즉, 최종적으로 결제가 일어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주기적으로 삭제처리가 되며 1:1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되는 대로 삭제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등록/주문/결제]
배송형 상품 등록시 배송비 착불/선불 선택이 헷갈려요.
무료 (배송비포함) : 판매자가 무료배송으로만 진행 할 경우 선택합니다. (구매자는 배송비 결제 0원, 착불 선택할 수 없음) 착불 (배송비 선결제 불가능) : 판매자가 착불로만 진행 할 경우 선택합니다. (구매자는 배송비 결제 0원, 착불로만 받을 수 있음) 착불 (배송비 선결제 가능) : 판매자가 착불로만 진행 할 경우 선택하지만 구매자가 배송비를 '선결제' or '상품수령 후 지불'을 선택지정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을때 선택합니다. (구매자는 '선결제' 선택 시 서비스 금액 + 택배비가 합산되어 결제되며, 판매자의 수익금은 서비스 금액 + 배송비가 합산된 금액으로 정산됩니다. 구매자가 '상품수령 후 지불'을 선택 시에는 택배비는 착불로 고객이 지불해주시면 되며, 판매자의 수익금에는 서비스 금액만 정산됩니다.) 조건부 | 해당상품 총 구매금액이 xx원 이상이면 무료 : 구매자의 총 주문 금액이 판매자가 지정한 금액 이상일 경우, 판매자가 무료배송으로 제공할 때 선택합니다. 배송비 : 기존에 택배사와 계약 또는 발송하는데 들어가는 배송 비용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주의 : 묶음배송의 경우 장바구니에서 가장 비싼 배...
[등록/주문/결제]
등록한 상품을 배송형 상품으로 수정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내가 등록한 상품 ▶ 수정하기'에서 상단 '상품기본정보'란에 있는 '상품판매형식'을 '배송형 상품'으로 수정하시면 됩니다. (배송형 상품이 아닌 경우에는 '일반형 상품(비배송형)'로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착불(배송비 선결제 가능)' 또는 '조건부' 입력 후 배송비 금액을 입력해주시면 구매자의 선택에 따라 자동으로 합산 or 제외되어 주문(결제) 됩니다. 단, 대화창 내에서 이루어지는 '합의결제(결제요청)'를 통한 결제 시에 고객이 배송비를 선불로 요청한 경우 택배비를 포함한 금액으로 결제창을 띄워주셔야 합니다. 관련글 배송형 상품 등록시 배송비 착불/선불 선택이 헷갈려요.
[등록/주문/결제]
재능상품 등록 시 배송형 상품으로 등록하고 싶어요
재능 상품등록 시 상단 '상품기본정보'란에 있는 '상품판매형식'을 '배송형 상품'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착불(배송비 선결제 가능)' 또는 '조건부' 입력 후 배송비 금액을 입력해주시면 구매자의 선택에 따라 자동으로 합산 또는 제외되어 주문(결제) 됩니다. 단, 대화창 내에서 이루어지는 '합의결제(결제요청)'를 통한 결제 시에 고객이 배송비를 선불로 요청한 경우 택배비를 포함한 금액으로 결제창을 띄워주셔야 합니다. 관련글 배송형 상품 등록시 배송비 착불/선불 선택이 헷갈려요.
[등록/주문/결제]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 주문취소 or 구매취소로 인한 카드승인 취소(환불) 처리가 될까요?
PG사를 통해 결제대금이 지급되기 전 판매자와 전액 환불 협의가 되었을 시 1:1문의를 통해 환불이 가능합니다. PG사를 통해 결제대금이 피움마켓으로 지급된 경우 결제취소가 안되기 때문에, 별도로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처리하여 드립니다. 실시간계좌의 경우 2일, 신용카드의 경우 10일 ~ 15일 정도 소요됩니다. 이 경우 pg사에 의한 환불수수료가 3%가 발생하게 됩니다. (무통장입금으로 충전된 경우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주문취소, 반품(환불)처리는 어디에서 어떻게 해야하나요? 무통장 입금했다가 주문을 취소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을까요? 신용카드 결제후 주문 취소하여 충전된 피움머니 환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등록/주문/결제]
신용카드로 피움머니 충전 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신용카드(실시간계좌)로 피움머니를 충전한 경우 1:1문의를 통해 환불이 가능합니다. PG사를 통해 결제대금이 지급된 경우에는 결제취소가 안되기 때문에, 별도로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처리하여 드립니다. 이 경우 pg사에 의한 환불수수료가 3%가 발생하게 됩니다. (무통장입금으로 충전된 경우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주문취소, 반품(환불)처리는 어디에서 어떻게 해야하나요? 무통장 입금했다가 주문을 취소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을까요? 신용카드 결제후 주문 취소하여 충전된 피움머니 환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등록/주문/결제]
상품등록 시 중분류 카테고리 선택이 안돼요
현재 재능 상품등록 시 카테고리 선택은 '대분류선택'만 가능합니다.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대분류'만 설정하신 후 등록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카테고리 추가&변경에 관한 안내
[등록/주문/결제]
상품등록 권한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가입 시 '판매자 회원'이 아닌 '일반회원'으로 가입을 하셨을 경우 상품등록을 누르게 되면 '상품등록 권한이 없습니다.'라는 알림 창이 뜨게 됩니다. 고객지원에 1:1문의를 통해 판매자 변경 요청을 해주시면 확인되는 즉시 변경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변경이 완료되는 즉시 상품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주문/결제]
카드결제 후 카드전표(영수증) 발급은 어디에서 하나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PC버전에서 카드전표 조회 및 프린트가 가능합니다. 방법1 : 마이페이지>피움머니관리>카드전표발급>이메일 or 카드번호 입력>인쇄하기 버튼 클릭 (PDF로 저장 가능) 방법2 : https://www.nicepay.co.kr/cs/transInfo/cardList.do에서 결제 내역을 조회해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영수증은 증빙용으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이 정상적으로 조회/출력되지 않는다면 1:1문의를 남겨주시면 답변글로 영수증을 첨부해드립니다.) 관련글 무통장입금 주문 시 입력한 현금영수증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세금계산서 발행 및 거래에 대한 이해관계
[회원/가입]
회원탈퇴는 어디에서 해야하나요?
회원탈퇴는 PC버전으로 가능하시며 [마이페이지]-[내정보관리]-[회원탈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웹에서 PC버전으로 변경하는 방법은 사이트 하단 [PC버전] 클릭하시면 되시며 위의 순서로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회원 탈퇴후 재가입 배송(주문)건이 남아 있는 경우의 회원탈퇴
[기타]
수익금 출금신청은 어디에서 하나요?
서비스가 완료되면 수익금 출금신청이 가능하며, 수익금 출금신청은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PC버전 : 마이페이지>수익금관리>수익금출금신청>출금요청금액 직접입력 후 '출금신청완료' 버튼 클릭 모바일버전 : 마이페이지>수익금잔액(금액) or 출금내역>수익금출금신청>출금요청금액 직접입력 후 '출금신청하기' 버튼 클릭 관련글 출금신청을 했는데 언제 입금이 될까요? 자동구매확정(구매완료)은 언제 되나요? 수수료는 어떻게 계산되나요?
[기타]
수수료는 어떻게 계산되나요?
수수료는 수익금 출금신청 후 입금 정산 시 발생됩니다. 즉, 구매자께 서비스 제공 완료 후 수익금으로 정산되며, 정산된 수익금은 출금신청 시 회원별 설정된 판매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자동 계산되어 입금이 됩니다. (피움마켓 수수료는 거래된 총 누적판매금액에 따라 수수료가 줄어드는 시스템입니다.) 관련글 판매등급 및 수수료 안내입니다. 수익금 출금신청은 어디에서 하나요? 출금신청을 했는데 언제 입금이 될까요? 자동구매확정(구매완료)은 언제 되나요?
[등록/주문/결제]
등록한 상품을 판매중단(노출중단,중지,비공개,)을 하고 싶어요.
등록한 상품에 대한 판매 또는 노출을 원하시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1문의에 등록되신 상품을 알려주시면 등록대기전환(비공개) 처리를 해드립니다. 또한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내가등록한 상품 > 해당상품의 '삭제하기' 버튼을 통해 삭제가 가능합니다. 관련글 상품 등록은 어디에서 해야하나요? 등록한 상품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상품이 등록대기로 변경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등록/주문/결제]
등록한 상품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등록한 상품 수정은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PC : 마이페이지>내가 등록한 상품>수정하기(버튼 클릭) 모바일 : 마이페이지>내가 등록한 상품> 수정(버튼 클릭) 관련글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회원/가입]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회원정보 수정은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하시며, 이메일, 프로필 사진, 자기소개, 주요경력, 수익금입금계좌 등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PC 버전] 방법1 : 회원정보 수정은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 방법2 : 마이페이지>내정보관리>회원정보수정 [모바일 버전] 방법1 : 마이페이지>정보수정 [관련글] 일반회원으로 가입했는데 판매자로 변경하고 싶어요
[기타]
구매완료(거래완료) 했는데 후기는 어디에서 작성하나요?
구매후기 작성은 구매자가 판매자의 재능 상품을 구매한 후 거래가 완료되었을때 작성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항목별 구매만족도 선택 후 후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PC 버전 : 마이페이지>구매내역>거래완료>구매후기 버튼 클릭 모바일 버전 : 마이페이지>거래완료>구매후기 버튼 클릭 [관련글] 구매후기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을까요? 자동구매확정(구매완료)은 언제 되나요?
[배송관련]
배송형 상품 송장번호는 어디에서 확인(입력) 하나요?
판매자가 작업완료 후 '마이페이지>판매내역>상세내역'에서 배송사, 송장번호, 도착예정일 등을 기재해주시면 구매자가 확인할 수 있으며, 입력이 끝난 후 구매자는 아래의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C버전 :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 '절차/처리일시' 영역 - [상세내역]에서 확인 모바일버전 : [마이페이지] - '상품구매현황' 영역 [작업완료] or [거래완료] - [상세내역]에서 확인
[배송관련]
구매확정(구매완료)는 어디에서 해야하나요?
PC버전 : 마이페이지>구매내역>구매완료 버튼 클릭 모바일버전 : 마이페이지>작업완료>구매완료 버튼 클릭 구매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자에게 수익금이 정산이 되며, 작업완료 후 7일 이내로 구매완료가 되지 않을 경우, 자동구매완료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글 자동구매확정(구매완료)은 언제 되나요?
목록보기
<<
이전
1
2
3
4
5
6
7
8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