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상품
오늘 본 상품이
없습니다.
무료재능나눔
1:1문의
즐겨찾기
스크랩상품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
커뮤니티
장바구니
헬피|HELPI
유튜버&방송
45
디자인
420
광고ㆍ마케팅
300
ITㆍ프로그래밍
130
음악ㆍ영상
146
미술ㆍ핸드메이드 (아띠)
183
엔터테인먼트
109
취미ㆍ상담
89
법률ㆍ비즈니스
33
생활서비스
110
전자책
145
기타서비스
757
고객지원
커뮤니티
이용안내
문의상담
help@pioommarket.com
상담시간 13:30~18:00 / 토일 및 공휴일은 쉽니다.
공지사항
( 24 )
자주하는질문
( 136 )
1:1문의
( 1667 )
안전거래수칙
( 6 )
실시간인기검색어
1
타이핑
5
2
손모델
3
견적서
15
4
상장
3
5
성우
1
6
누리자
7
로고
6
8
하객
21
9
모델
10
캐릭터
12
11
누끼
8
12
블로그
4
13
상세페이지
8
14
게임
2
15
피팅모델
10
클라우드태그
타이핑
손모델
견적서
상장
성우
누리자
로고
하객
모델
캐릭터
누끼
블로그
상세페이지
게임
자주하는질문
전체보기
회원/가입
등록/주문/결제
배송관련
기타
제목
이름
내용
검색
[회원/가입]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2021.05.20
[주문/결제]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진행 시,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진행중인 주문에 대한 [취소요청] 가능합니다. 취소요청 후 2일 이내 상대(판매자) 미응답 시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 다만, [취소요청] 이전 1:1문의를 통해 판매자와의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내용의 문의 주실 경우 판매자 측에 관리자 메시지로 응답 요청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기타]
구매후기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을까요?
구매후기는 수정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단, 삭제한 구매후기는 다시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수정 및 삭제 방법 : [마이페이지] -> [내역관리] -> [내가 쓴 구매후기 내역] -> [수정/삭제]
[주문/결제]
구매내역을 삭제할 수 있을까요?
구매내역은 별도 삭제하실 수 없습니다.
[기타]
제가 보낸 메세지를 수정하거나 삭제 할 수 있을까요?
한번 발송된 메시지는 수정 및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개인정보 관련한 정보 등 삭제 원하시는 메시지가 있다면 1:1문의로 요청 해주시면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도와드리겠습니다. (거래에 필요한 내용일 경우, 삭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구매는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상품 구매 방법] 1. [상품선택] 원하는 상품을 선택합니다. - 검색 또는 카테고리 선택을 통해서 원하시는 상품을 클릭합니다. 2. [문의하기] 상품 판매회원에게 메시지 보내기 또는 견적요청에 대해 문의를 합니다. - 메시지 보내기 및 견적요청 시 [마이페이지]→[대화(문의) 관리]에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내용 전달 시 판매회원과의 1:1 대화창을 통해 문의 추가 내용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3. [구매/결제] 상품 판매자로 부터 견적금액 안내를 받습니다. - 수량으로 직접 결제를 원할 경우 판매회원 상품 페이지를 재접속하여 수량체크 후 [주문하기]를 진행합니다. 4. [구매진행] 판매회원과 작업물에 대한 의견을 교환합니다. - 원하는 작업물 배송을 받기 위해 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의견을 조율하며 거래를 진행합니다. 5. [구매확정] 작업물을 전달 받습니다. - 판매회원이 배송 완료 요청을 하며, 배송 완료 후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 [작업완료(구매결정 대기/배송중)] 페이지에서 [구매확정]을 할 수 있습니다. - 단, 작업물에 이상이 있을 시 [수정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 거래 완료 시 거래 건에 대해 평가(후기)...
[주문/결제]
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피움마켓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활동리스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주문 결제한 재능상품은 판매회원이 작업 진행 수락 시 거래가 진행됩니다.
[주문/결제]
할부는 얼마부터 가능한가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 50,000원 이상부터 할부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법인카드, 체크카드, 직불카드, 해외카드는 할부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안심클릭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심클릭 비밀번호는 상담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해당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재등록 하시면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판매 신용도는 어떻게 되나요??
현재 판매 신용도 등급은 아래와 같이 이루어져있습니다. 크라운 - 20000 점 다이아 - 10000 점 애매랄드 - 5000 점 플래티넘 - 1000 점 골드 - 500 점 실버 - 100 점 브론즈 - 0점
[주문/결제]
판매자 혹은 구매자에게 피해를 입었습니다
상품판매 상세페이지, 또는 도와주세요 상세페이지에서 신고하기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해자의 신고에 따라 관리자의 적절한 조치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회원/가입]
개인보호 정책에 대해 알고싶어요
통신비밀보호법,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서비스이용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서비스 이용에 관한 내용 1.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서비스 사용승낙 직후부터 가능합니다. 다만, 유료 서비스의 경우 회사가 요금납입을 확인한 직후부터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2.서비스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00:00-24:00)으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설비의 정기점검 등의 사유로 회사가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별도로 날짜와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3.개별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서는 해당 서비스의 개별 약관에 별도로 동의를 하여야 하며, 서비스의 구체적인 이용방법 등에 대해서는 해당 약관의 규정에 따릅니다.
[회원/가입]
수익금 정산은 어떻게 되나요?
수익금 정산 상품 거래완료시 수익금이 자동 충전되며, 마이페이지 > 수익금 출금신청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금액만큼 출금신청이 가능합니다. - 출금신청시 회원별 설정된 판매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자동 계산되어 지며, 계산된 최종 금액만큼 입금처리됩니다. - 입금처리는 출금 요청일에서 2~7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처리완료 됩니다.
[회원/가입]
비 회원으로 이용가능한 사이트 내 서비스범위를 알고 싶어요
현재 피움마켓 서비스는 회원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단순, 카테고리별 상품 보기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휴대폰 인증 시 팝업창이 뜨지않아요
휴대폰 인증 시 팝업창이 뜨지 않을 경우 아래 경우로 인해 창이 뜨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사용 중인 브라우저 자체에 팝업 설정이 차단되어 있을 경우(차단 여부 확인) 2. 이전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창이 아래로 숨김이 되어있을 경우(켜져 있는 창을 확인해주세요.) 3. 이외 기타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팝업 차단 해제 방법 > - 크롬 버전: [설정] → [개인정보] → [콘텐츠설정..] → [팝업] →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 표시 허용(체크)] → [완료] - 익스플로러 버전: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사용자 지정 수준] → [팝업 차단사용] → [사용(체크)] → [확인]
[회원/가입]
휴대폰 인증번호가 안와요
휴대폰 인증번호가 발송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1. 02 지역 번호 차단하였을 경우 2. 스팸 거절 부가 서비스 적용하였을 경우 3. 이외 기타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통신사 어플을 통해 스팸 차단 번호 확인 및 설정, 해제가 가능하오니 확인하여 주세요. < 통신사 별 어플명 > - SK: T스탬필터링 - LG: U+스팸차단 - KT: 올레스팸차단 ※ 고객센터: 1661-7751
[회원/가입]
인증을 하지 않으면 가입이 되지 않나요?
인증하지 않을 시 회원가입이 완료되지 않으며, 피움마켓 서비스 이용은 회원가입자의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되어 있는 휴대폰 또는 이메일 정보입니다.'라고 뜹니다.
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되어 있는 휴대폰 또는 이메일 정보입니다.'라고 나오는 경우 이전에 회원 가입하신 사실을 잊으셨거나 다른 계정 아이디로 가입하신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입 정보 확인 후. 로그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외 기타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목록보기
<<
이전
1
2
3
4
5
6
7
8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