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상품
오늘 본 상품이
없습니다.
무료재능나눔
1:1문의
즐겨찾기
스크랩상품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
커뮤니티
장바구니
헬피|HELPI
유튜버&방송
40
디자인
374
광고ㆍ마케팅
250
ITㆍ프로그래밍
108
음악ㆍ영상
141
미술ㆍ핸드메이드
169
엔터테인먼트
91
취미ㆍ상담
75
법률ㆍ비즈니스
33
생활서비스
104
전자책
134
기타서비스
703
고객지원
커뮤니티
이용안내
문의상담
help@pioommarket.com
상담시간 13:30~18:00 / 토일 및 공휴일은 쉽니다.
공지사항
( 24 )
자주하는질문
( 133 )
1:1문의
( 1340 )
안전거래수칙
( 6 )
실시간인기검색어
1
타이핑
2
손모델
10
3
상장
4
로고
3
5
성우
2
6
누끼
4
7
모델
16
8
상세페이지
3
9
견적서
12
10
블로그
6
11
하객
12
게임
15
13
하객알바
9
14
일러스트
8
15
피팅모델
클라우드태그
타이핑
손모델
상장
로고
성우
누끼
모델
상세페이지
견적서
블로그
하객
게임
하객알바
일러스트
자주하는질문
전체보기
회원/가입
등록/주문/결제
배송관련
기타
제목
이름
내용
검색
[회원/가입]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2021.05.20
[회원/가입]
발송형, 배송형 상품인 경우 메일, 발송 주소를 확인할 수 있나요?
판매자는 발송형(배송형), 일반형(비배송형) 상품으로 등록하여 주문(결제)이 들어온 경우 주문자에 대한 여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경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판매자가 배송형 상품으로 등록한 경우] - PC버전 : 마이페이지 ▶ 판매내역 ▶ 상세내역 ▶ 수령자명, 배송주소, 기타요청사항, 정보 확인 가능 - 모바일 버전 : 마이페이지 ▶ 작업대기중 OR 작업진행중 ▶ 상세내역 ▶ 구매자정보 및 배송정보 등의 정보 확인 가능 [판매자가 일반형(비배송형) 상품으로 등록한 경우] - PC버전 : 마이페이지 ▶ 판매내역 ▶ 상세내역 ▶ PRINT 아이콘 클릭 → 구매자정보 및 총결제금액 등의 정보 확인 가능 (PC버전으로만 확인 가능) 만약 비배송형 상품으로 등록한 경우 'PRINT' 아이콘을 클릭하여 메일 주소를 확인할 수 있으나, 배송주소 및 구매자정보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고자 할 경우 '배송형상품'으로 등록(수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따라서 주문자에게 추가적인 정보를 받아야하는 경우 아래 방법을 통해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방법 1 : 배송형 상품으로 수정한 후 '상세내역'에서 확인 ('배송요청사항...
[등록/주문/결제]
상품 등록 개수 제한이 있나요? 유사상품, 중복상품에 대한 안내
피움마켓에서는 상품 등록 개수에 대한 제한을 두고 있지는 않으나 이용자들에게 혼동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상품에 대해서는 입점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 상품에 대한 특징에 맞게 상품에 대한 서비스 내용이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도록 등록(수정)해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여러 상품을 등록한 후 승인이 반려된 경우, 아래와 같이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썸네일 이미지의 색상을 변경하여 상품마다 구분 - 썸네일 이미지에 제공할 서비스에 대한 명칭(대표 키워드)을 문구로 기재 - 서비스에 대한 내용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상품 제목(상품명)을 수정 (비슷한 상품은 하나의 상품으로 '주문옵션' 기능을 활용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대화하기 기능 내에서 '합의결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한 재능 상품 수정은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등록한 재능상품 수정하는 방법 - PC : 마이페이지>내가 등록한 상품>수정하기(버튼 클릭) - 모바일 : 마이페이지>내가 등록한 상품> 수정(버튼 클릭) 또한 수정후에도 승인처리가 되지 않았다면 '재심사 요청'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재등록 재심사 ...
[등록/주문/결제]
상품 등록시 유튜브 동영상을 첨부하고 싶어요.
피움마켓에서는 재능 상품 등록시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동영상을 링크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는 판매자의 상품판매 화면에 보일 경우 재생할 수 있습니다. 1 마이페이지에서 등록한 상품을 수정합니다. PC : 마이페이지▶내가 등록한 상품▶수정하기(버튼 클릭) 모바일 : 마이페이지▶내가 등록한 상품▶수정(버튼 클릭) 2 상품 등록화면 중앙 본문 입력란에 있는 'Youtube'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링크할 동영상을 유튜브로 접속하여 iframe 소스코드를 가져옵니다. 유튜브 접속 ▶ 유튜브 동영상 주변에 있는 '공유' 버튼 클릭 ▶'퍼가기' 클릭 ▶ iframe 소스코드 복사 (<iframe width="000" height="000" ~ </iframe>와 같은 형태로 되어 있는 코드를 복사하시면 됩니다) 4 복사한 iframe 소스코드를 위의 2번에서 열었던 피움마켓 'Youtube' 아이콘 입력란에 붙어넣기를 합니다. 5 본문안에 링크한 유튜브 동영상이 잘 표시되는지 확인한 후 최종 수정합니다. 본문안에 입력된 문구나 설명, 옵션, 가격이 맞는지 최종 검토한 후 제일하단 '상품수정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새로운 재능 상품을 등록하셨거나, 새롭...
[등록/주문/결제]
상품 등록시 상세페이지처럼 포트폴리오 이미지를 추가하고 싶어요.
피움마켓에서는 재능 상품 등록시 구매자들에게 보여질 설명이미지(포트폴리오)를 업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는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을 볼 때 쇼핑몰의 상세페이지처럼 스크롤을 내리면서 설명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1 마이페이지에서 등록한 상품을 수정합니다. PC : 마이페이지▶내가 등록한 상품▶수정하기(버튼 클릭) 모바일 : 마이페이지▶내가 등록한 상품▶수정(버튼 클릭) 2 상품 등록화면 중앙 본문 입력란에 있는 '이미지업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첨부순서 : 이미지업로드▶파일선택▶첨부할이미지 선택 '저장' 3 본문안에 첨부한 이미지가 잘 표시되는지 확인한 후 최종 수정합니다. 본문안에 입력된 문구나 설명, 옵션, 가격이 맞는지 최종 검토한 후 제일하단 '상품수정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새로운 재능 상품을 등록하셨거나, 새롭게 상품 수정을 하신 경우에도 모두 심사 후 등록이 되고 있으며, 심사 승인기간은 평일기준 약 2~3일 정도 소요될수 있으며 승인시 자동으로 상품이 노출됩니다.)...
[등록/주문/결제]
재능상품 등록 시 주문 옵션은 어떻게 입력하나요?
피움마켓에서는 하나의 재능 상품에 여러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여러 옵션을 선택하실 경우, 기본가격+옵션1+옵션2와 같은 형식이 아닌 기본금액+옵션1+기본금액+옵션2로 금액이 책정됩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옵션을 설정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ex) A라는 기본 서비스 가격 50,000원짜리 상품에 옵션을 지정하면 총금액 7만원, 8만원짜리 상품으로 판매하고 싶은 경우. + B 옵션 20,000원 입력 → 구매자는 B옵션을 선택하여 총금액 70,000원 짜리 상품 구매가 가능. + C 옵션 30,000원 입력 → 구매자는 C옵션을 선택하여 총금액 80,000원 짜리 상품 구매가 가능. 이처럼 재능상품 등록 시 옵션을 추가하여 구매자가 옵션을 지정하여 구매하실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옵션 등록 순서 1) 재능상품 등록을 위해 마이페이지 ▶ 상품등록하기' 클릭 (등록한 상품 수정시 내가등록한상품 ▶ 수정하기 버튼 클릭) 2) '주문옵션'란에 '주문옵션 있음'으로 선택 3) 좌측에 있는 '주문옵션 구분1' 영역에서 옵션명을 입력한 후 등록 버튼 클릭 4) 입력된 옵션명을 선택(지정)한 상태에서 우측에 있는 '주문옵션 구분2' 영역에서 옵션명, 추...
[등록/주문/결제]
사업자등록이 되어있는 사업자만 재능상품 등록이 가능할까요? (개인도 판매할 수 있나요?)
피움마켓에서는 개인, 사업자에 대한 구분 없이 누구나 재능 상품등록이 가능합니다. (만약 현재 사업자라면 마이페이지 > 내정보관리 > 나의 사업자정보 설정을 통해서 사업자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사업자 등록 정보는 어떻게 입력하면 되나요? 상품등록 권한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재능상품 심사 후 등록 승인제에 대한 안내
[등록/주문/결제]
등록한 상품이 노출(검색)이 안돼요 (재등록심사요청 기능)
피움마켓에서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신규로 입점하는 재능상품들에 대한 등록 승인제(심사후 노출)를 진행합니다. 새로운 재능 상품을 등록하셨거나, 새롭게 상품 수정을 하신 경우에도 모두 심사 후 등록이 되고 있으며, 만약 일정 기간 후에도 노출(등록)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마이페이지'에서 '재등록심사요청' 기능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 재심사 요청 방법 [마이페이지] - [내가등록한상품] - [재등록심사요청]- 성함, 아이디 기재 후 '재등록심사요청사항'란에 요청하는 내용 상세하게 기재 후 작성 추가적으로 등록하신 상품에 사람들이 검색하는 서비스에 대한 명칭을 나타낼 수 있는 검색어가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 등록 시 상단에 있는 '상품명'과 '홍보문구'란에 키워드가 포함되도록 입력하시면 됩니다. ● 등록한 재능상품 수정하는 방법 - PC : 마이페이지>내가 등록한 상품>수정하기(버튼 클릭) - 모바일 : 마이페이지>내가 등록한 상품> 수정(버튼 클릭) 관련글 재능상품 심사 후 등록 승인제에 대한 안내 중복상품(유사상품) 등록에 대한 안내 등록한 상...
[등록/주문/결제]
등록한 상품이 중복상품(유사상품)으로 등록대기전환(비공개)이 됐어요
피움마켓에서는 한 판매자가 여러 종류의 상품을 등록할 수 있으나 한 가지 상품을 중복으로 등록하거나 비슷한 상품을 여러 개 등록할 수 없습니다. 만약 상품 수정 후에도 검수전환(공개)되지 않는다면 마이페이지 > 내가 등록한 상품> '재등록심사요청'을 통해 요청사항 내용을 남겨주시면 검토되는대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관련글 중복상품(유사상품) 등록에 대한 안내
[등록/주문/결제]
배송형 상품 등록시 배송비 착불/선불 선택이 헷갈려요.
무료 (배송비포함) : 판매자가 무료배송으로만 진행 할 경우 선택합니다. (구매자는 배송비 결제 0원, 착불 선택할 수 없음) 착불 (배송비 선결제 불가능) : 판매자가 착불로만 진행 할 경우 선택합니다. (구매자는 배송비 결제 0원, 착불로만 받을 수 있음) 착불 (배송비 선결제 가능) : 판매자가 착불로만 진행 할 경우 선택하지만 구매자가 배송비를 '선결제' or '상품수령 후 지불'을 선택지정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을때 선택합니다. (구매자는 '선결제' 선택 시 서비스 금액 + 택배비가 합산되어 결제되며, 판매자의 수익금은 서비스 금액 + 배송비가 합산된 금액으로 정산됩니다. 구매자가 '상품수령 후 지불'을 선택 시에는 택배비는 착불로 고객이 지불해주시면 되며, 판매자의 수익금에는 서비스 금액만 정산됩니다.) 조건부 | 해당상품 총 구매금액이 xx원 이상이면 무료 : 구매자의 총 주문 금액이 판매자가 지정한 금액 이상일 경우, 판매자가 무료배송으로 제공할 때 선택합니다. 배송비 : 기존에 택배사와 계약 또는 발송하는데 들어가는 배송 비용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주의 : 묶음배송의 경우 장바구니에서 가장 비싼 배...
[등록/주문/결제]
등록한 상품을 배송형 상품으로 수정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내가 등록한 상품 ▶ 수정하기'에서 상단 '상품기본정보'란에 있는 '상품판매형식'을 '배송형 상품'으로 수정하시면 됩니다. (배송형 상품이 아닌 경우에는 '일반형 상품(비배송형)'로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착불(배송비 선결제 가능)' 또는 '조건부' 입력 후 배송비 금액을 입력해주시면 구매자의 선택에 따라 자동으로 합산 or 제외되어 주문(결제) 됩니다. 단, 대화창 내에서 이루어지는 '합의결제(결제요청)'를 통한 결제 시에 고객이 배송비를 선불로 요청한 경우 택배비를 포함한 금액으로 결제창을 띄워주셔야 합니다. 관련글 배송형 상품 등록시 배송비 착불/선불 선택이 헷갈려요.
[등록/주문/결제]
재능상품 등록 시 배송형 상품으로 등록하고 싶어요
재능 상품등록 시 상단 '상품기본정보'란에 있는 '상품판매형식'을 '배송형 상품'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착불(배송비 선결제 가능)' 또는 '조건부' 입력 후 배송비 금액을 입력해주시면 구매자의 선택에 따라 자동으로 합산 또는 제외되어 주문(결제) 됩니다. 단, 대화창 내에서 이루어지는 '합의결제(결제요청)'를 통한 결제 시에 고객이 배송비를 선불로 요청한 경우 택배비를 포함한 금액으로 결제창을 띄워주셔야 합니다. 관련글 배송형 상품 등록시 배송비 착불/선불 선택이 헷갈려요.
[등록/주문/결제]
상품등록 시 중분류 카테고리 선택이 안돼요
현재 재능 상품등록 시 카테고리 선택은 '대분류선택'만 가능합니다.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대분류'만 설정하신 후 등록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카테고리 추가&변경에 관한 안내
[등록/주문/결제]
상품등록 권한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가입 시 '판매자 회원'이 아닌 '일반회원'으로 가입을 하셨을 경우 상품등록을 누르게 되면 '상품등록 권한이 없습니다.'라는 알림 창이 뜨게 됩니다. 고객지원에 1:1문의를 통해 판매자 변경 요청을 해주시면 확인되는 즉시 변경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변경이 완료되는 즉시 상품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주문/결제]
등록한 상품을 판매중단(노출중단,중지,비공개,)을 하고 싶어요.
등록한 상품에 대한 판매 또는 노출을 원하시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1문의에 등록되신 상품을 알려주시면 등록대기전환(비공개) 처리를 해드립니다. 또한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내가등록한 상품 > 해당상품의 '삭제하기' 버튼을 통해 삭제가 가능합니다. 관련글 상품 등록은 어디에서 해야하나요? 등록한 상품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상품이 등록대기로 변경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등록/주문/결제]
등록한 상품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등록한 상품 수정은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PC : 마이페이지>내가 등록한 상품>수정하기(버튼 클릭) 모바일 : 마이페이지>내가 등록한 상품> 수정(버튼 클릭) 관련글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배송관련]
배송형 상품 송장번호는 어디에서 확인(입력) 하나요?
판매자가 작업완료 후 '마이페이지>판매내역>상세내역'에서 배송사, 송장번호, 도착예정일 등을 기재해주시면 구매자가 확인할 수 있으며, 입력이 끝난 후 구매자는 아래의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C버전 :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 '절차/처리일시' 영역 - [상세내역]에서 확인 모바일버전 : [마이페이지] - '상품구매현황' 영역 [작업완료] or [거래완료] - [상세내역]에서 확인
[등록/주문/결제]
등록한 상품이 등록대기전환(비공개) 됐어요 (상품 수정하는 방법)
피움마켓은 건강한 거래 환경을 위해 직거래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피움마켓 이용 중 직거래를 시도하시거나 개인 연락처를 공개(전화번호,이메일 등) 시 페널티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는 추후에 발생할 수 있는 분쟁이나 안전하고 건강한 거래를 하는데에 있어 문제와 에러사항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또한 직거래로 인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피움마켓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도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피움마켓에서는 건강하고 건전한 거래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하단 '피움마켓 이용안내' 관련글 참고) 따라서 상품을 수정하시면 다시 상품을 검수완료전환(공개)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수정하는 방법 (PC버전, 모바일(앱)버전 모두 동일) - 자기소개에 개인정보가 들어간 경우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정보수정)]에서 수정 진행 후 [정보수정완료] 클릭 - 등록한 상품에 개인정보가 들어간 경우 : [마이페이지] - [내가등록한상품] - [수정하기]에서 수정 진행 후 [상품수정완료] 클릭 수정이 안됐을 시 상품이 다시 비공개 될 수 있으므로 공개된 개인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가 없는지 반드시 체크하신 후 수정을 진행해 주시...
[회원/가입]
상품 등록은 어디에서 해야하나요?
판매자 상품등록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상품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상품 등록이 가능합니다. pc버전 상품 등록 방법 1. 로그인 후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2. 좌측 프로필 영역 하단 [상품등록하기] 모바일버전 상품 등록 방법 1. 로그인 후 하단 [마이페이지] 2. 상단 [상품등록]
목록보기
<<
이전
1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