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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회원/가입]카드 결제가 안됩니다 (팝업 설정, 크롬 초기화, 전화 도움)
결제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는 팝업으로 인한 증상으로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기종 or 브라우저명 + 팝업'으로 검색하여 설정에 관한 정보를 찾아보시거나 아래 방법들을 참고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1 컴퓨터 PC로 결제 시 (팝업 허용하는법)
(팝업창이 뜨지 않거나 결제가 원활하지 않는 경우 설정초기화를 진행합니다.)
+ 크롬 초기화하는 방법
2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결제 시 (팝업 허용하는법)
1) 갤럭시인 경우 ·네이버 앱 : 좌측상단 3선 메뉴버튼 클릭 ▶ 우측상단 톱니바퀴 클릭 ▶ '브라우저 기능' 영역 '웹페이지 팝업 차단' 'OFF'로 드래그
2) 아이폰인 경우 ·크롬 : 하단 우측 3개로된 점 클릭 ▶ 톱니바퀴 클릭 ▶ 콘텐츠 설정 ▶ 팝업차단 좌측(비활성화)으로 드래그
3 크롬으로 결제 시 (설정 초기화)
4 결제창 화면에서 오류 발생 시
1) 결제창 화면에서 오류 발생 시 (나이스 페이먼츠 전화로 도움받기) · 고객센터 : 나이스페이먼츠 02-1661-2872
2) 카드사 화면에서 오류 발생 시 · 카드사 화면에서 진행이 원할하지 않은 경우, 문제 상담 및 설정은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사용중인 카드사 버튼을 클릭하면 고객센터로 연결 됩니다.
5 그 외에 결제가 안되는 경우
· 방법1) 무통장 입금, 실시간계좌 이체 등 결제 방식을 변경합니다.
· 방법2) 브라우저를 변경하여 결제를 시도합니다. - 스마트폰 브라우저 이용 시 : 네이버앱, 사파리, 크롬 등의 다른 브라우저로 결제를 시도합니다. - PC 브라우저로 이용 시 : 크롬, 네이버웨일, 사파리, 엣지 등의 다른 브라우저로 결제를 시도합니다.
· 방법3) 결제 기기를 변경하여 결제를 시도합니다. - PC인 경우 스마트폰으로 로그인 후 결제, 스마트폰인 경우 PC로 로그인 후 결제를 시도합니다.
· 방법4) 주문 방식을 변경하여 결제를 시도합니다. - 합의결제인 경우에는 상품 판매페이지에서 '즉시구매' 버튼을 이용하여 결제를 시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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