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상품
오늘 본 상품이
없습니다.
이벤트배너

1:1문의

즐겨찾기

스크랩상품    

사이드배너1
사이드배너
공지사항 ( 24 )
자주하는질문 ( 136 )
1:1문의 ( 1722 )  
안전거래수칙 ( 6 )
실시간인기검색어
클라우드태그
타이핑
견적서
손모델
상장
누리자
하객
성우
캐릭터
누끼
로고
모델
블로그
게임
믹싱
자주하는질문
[회원/가입]카드 결제가 안됩니다 (팝업 설정, 크롬 초기화, 전화 도움)

결제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는 팝업으로 인한 증상으로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기종 or 브라우저명 + 팝업'으로 검색하여 설정에 관한 정보를 찾아보시거나 아래 방법들을 참고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1 컴퓨터 PC로 결제 시 (팝업 허용하는법)


크롬 : URL 주소창 우측 옆에 있는 점 세개 클릭 ▶ 설정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 사이트 설정 ▶ 팝업 및 리디렉션 ▶ '사이트에서 팝업을 전송하고 리디렉션을 사용할 수 있음'에 체크 

 

(팝업창이 뜨지 않거나 결제가 원활하지 않는 경우 설정초기화를 진행합니다.) 

 

+ 크롬 초기화하는 방법 
· 방법1 : URL 주소창 우측 옆에 있는 점 세개 클릭 ▶ 설정 ▶ 설정초기화 ▶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 '설정초기화' 버튼 클릭 
· 방법2 : URL 주소창 우측 옆에 있는 점 세개 클릭 ▶ 설정 ▶ 설정검색창에 '기본값' 검색 ▶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클릭 ▶ '설정초기화' 버튼 클릭  

 


 

2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결제 시 (팝업 허용하는법)

 

1) 갤럭시인 경우
·크롬 : 우측 상단 3개로된 점 클릭 ▶ 설정 ▶ 사이트 설정 ▶ '팝업 및 리디렉션' 클릭 ▶ 팝업 및 리디렉션 우측 '허용됨'으로 드래그 

·네이버 앱 : 좌측상단 3선 메뉴버튼 클릭 ▶ 우측상단 톱니바퀴 클릭 ▶ '브라우저 기능' 영역 '웹페이지 팝업 차단' 'OFF'로 드래그

 

2) 아이폰인 경우

·크롬 : 하단 우측 3개로된 점 클릭 ▶ 톱니바퀴 클릭 ▶ 콘텐츠 설정 ▶ 팝업차단 좌측(비활성화)으로 드래그
·사파리 : 아이폰 내 '설정'앱 실행 ▶ Safari ▶ 팝업차단 좌측(비화성화)으로 드래그
·네이버 앱 : 좌측상단 3선 메뉴버튼 클릭 ▶ 우측상단 톱니바퀴 클릭 ▶ 팝업차단 'OFF'로 드래그

 


 

3 크롬으로 결제 시 (설정 초기화)

 

  1. 설정 > '기본값' 검색 >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클릭
  2. 설정 초기화 화면에서 '설정 초기화' 버튼 클릭
  3. 다시 결제 시도

 


 

4 결제창 화면에서 오류 발생 시 

 

1) 결제창 화면에서 오류 발생 시 (나이스 페이먼츠 전화로 도움받기)  
· 결제창 화면에서 진행이 원할하지 않은 경우, 나이스페이 전화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상담시간 : (평일)오전 : 9-11시30분 / 오후 : 1-5시

· 고객센터 : 나이스페이먼츠 02-1661-2872

 

 

2) 카드사 화면에서 오류 발생 시 

· ​카드사 화면에서 진행이 원할하지 않은 경우, 문제 상담 및 설정은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사용중인 카드사 버튼을 클릭하면 고객센터로 연결 됩니다.

 

 

고객센터(링크)ㅣ 연락처
ISP 1577-3033
비씨 1577-3033
국민 1588-1688
삼성 1588-8700
신한 1544-7000
현대 1577-6000
롯데 1588-8100
NH농협 1566-0808
씨티 1566-1000
우리 1588-9955
하나카드 1800-1111
페이코 1544-6891
카카오뱅크 1599-3333
카카오페이 1644-7405
뱅크페이 1577-5500
갤럭시아 1566-0123
다날 1566-3355

 


 

5 그 외에 결제가 안되는 경우

 

· 방법1) 무통장 입금, 실시간계좌 이체 등 결제 방식을 변경합니다.

 

· 방법2) 브라우저를 변경하여 결제를 시도합니다. 

  - 스마트폰 브라우저 이용 시 : 네이버앱, 사파리, 크롬 등의 다른 브라우저로 결제를 시도합니다. 

  - PC 브라우저로 이용 시 : 크롬, 네이버웨일, 사파리, 엣지 등의 다른 브라우저로 결제를 시도합니다. 

 

· 방법3) 결제 기기를 변경하여 결제를 시도합니다. 

 - PC인 경우 스마트폰으로 로그인 후 결제, 스마트폰인 경우 PC로 로그인 후 결제를 시도합니다. 

 

· 방법4) 주문 방식을 변경하여 결제를 시도합니다. 

 - 합의결제인 경우에는 상품 판매페이지에서 '즉시구매' 버튼을 이용하여 결제를 시도합니다.

 


 

 

관련글

결제가 안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목록보기
고객지원
help@pioommarket.com

USUALLY : PM 13:30 - PM 18:00

평일 13:30 ~ 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카테고리
의뢰인/전문가
고객지원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안전거래수칙
피움마켓에서 사용되고 있는 모든 정보 및 기능 등을 무단으로 전송 및 스크래핑을 할 수 없습니다.
피움마켓은 거래 당사자가 아닌 통신판매중개자이며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피움   |   사이트 이용문의 : 1661 7751   |   이메일주소 : help@pioommarket.com   |   대표 : 이승현
주소 : 수원시 영통구 대학4로 17 2F   |   통신판매등록번호 : 2023-서울금천-0559
사업자등록번호 : 253-22-00663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승현    |   
Copyright(c) 2025 피움마켓 All Rights Reserved.
피움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