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상품
오늘 본 상품이
없습니다.
무료재능나눔
1:1문의
즐겨찾기
스크랩상품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
커뮤니티
장바구니
헬피|HELPI
유튜버&방송
40
디자인
376
광고ㆍ마케팅
251
ITㆍ프로그래밍
112
음악ㆍ영상
142
미술ㆍ핸드메이드
169
엔터테인먼트
91
취미ㆍ상담
75
법률ㆍ비즈니스
33
생활서비스
103
전자책
135
기타서비스
707
고객지원
커뮤니티
이용안내
문의상담
help@pioommarket.com
상담시간 13:30~18:00 / 토일 및 공휴일은 쉽니다.
공지사항
( 24 )
자주하는질문
( 133 )
1:1문의
( 1358 )
안전거래수칙
( 6 )
실시간인기검색어
1
타이핑
2
손모델
8
3
상장
27
4
로고
3
5
성우
2
6
누끼
4
7
모델
13
8
견적서
13
9
상세페이지
5
10
하객
11
블로그
6
12
게임
14
13
하객알바
5
14
피팅모델
15
캐릭터
2
클라우드태그
타이핑
손모델
상장
로고
성우
누끼
모델
견적서
상세페이지
하객
블로그
게임
하객알바
피팅모델
자주하는질문
전체보기
회원/가입
등록/주문/결제
배송관련
기타
제목
이름
내용
검색
[회원/가입]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2021.05.20
[기타]
기타문의는 어디에서 하나요?
기타 사항이 있을 경우 [1:1문의]하기로 접수하여 주세요
[회원/가입]
이벤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진행 중인 이벤트는 사이트 메인배너 또는 공지사항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공지사항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등록/주문/결제]
결제가 안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 해보세요. 1. 신용카드 결제 시 오류 - 한도초과, 미등록카드,정지(해지)카드 등의 오류 시 - 비밀번호 3회 이상 틀린 경우 등 의 입력 오류 시 - 유효기간 입력 오류 시 - 해지한 카드의 안전결제(ISP) 서비스 내용이 계속 나타나 결제 불가능 - 안전결제(ISP)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신청했으나 결제 불가능 ※ 안전결제(ISP) 관련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여 주세요. 2. 실시간 계좌 이체 시 오류 - 실시간 계좌 이체 시 이체를 요청한 계좌의 잔액이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체결 실패가 되며, 실제로 결제대금이 이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휴대폰 결제 시 오류 - 미납/체납 중인 휴대폰 요금이 있을 시 - 이동통신사 가입기간*본호이동 포함) 6개월 이하 - 가입 명의당 월 결제 한도를 초과한 경우 - 소액금액 결제 차단 설정 되어 있을 시 4. 기타 오류 - 팝업 설정이 차단 되어 있을 경우 결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도구-팝업설정에서 '팝업항상허용'하여 주세요.) -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합니다. 동의하기로 체크 하지 않았을...
[회원/가입]
유료옵션 가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상품 등록시 [부가서비스 유료옵션]을 통해서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아래의 표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SMS 또는 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수신설정 먼저 확인 해주세요." ▷ SMS 수신 문제: SMS 사용량이 많을 경우 수신이 지연 될 수 있으며, 장시간 지연 될 경우 다시 한번 더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휴대폰의 스팸설정 기능을 사용중일 경우 스팸 문자함 확인 부탁드리며, 02 번호 스탬등록이 되었는지 또한 함께 확인하여 주세요. ▷ 이메일 수신문제: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이 맞는지 [개인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먼저 확인하여 주세요. 이메일 정보가 맞다면 해당 이메일 계정 로그인 후 스탬차단 및 수신거부함 등에 등록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기타 문제 발생으로 SMS 또는 이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1:1문의]로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주세요.
[등록/주문/결제]
상품이 등록대기로 변경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등록대기 처리되었을 경우 구매자들에게 상품이 노출되지 않으며, 유료옵션을 구매하셨을경우 등록대기 처리된 시간만큼 연장처리 되지 않습니다. 고객지원에 있는 안전거래수칙을 참고 후 상품 수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 수정하는 방법 (PC버전, 모바일(앱)버전 모두 동일) PC : 마이페이지>내가 등록한 상품>수정하기(버튼 클릭) 모바일 : 마이페이지>내가 등록한 상품> 수정(버튼 클릭) 관련글 등록한 상품이 등록대기전환(비공개) 됐어요 등록한 상품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안전거래 수칙 바로가기
[기타]
사이트 이용도중 오류가 있는데 어떻게 하나요?
"오류 발생 시 오류 페이지를 화면 캡처 후 [1:1문의]를 남겨주세요." 사용 중인 PC의 네트워크 연결, 서버 점검 등의 이유로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오류 발생이 아닌 자체적인 오류 및 기타 문제 발생의 경우, 자세한 사유와 회원님의 정보(사용브라우저, 버전, 오류 URL 정보, 화면캡처)를 [1:1문의]로 남겨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등록/주문/결제]
상품을 등록하면 바로 등록이 되나요?
상품등록 이후 관리자로 부터 승인절차 확인을 받고 사이트에 노출됩니다. 또한, 설명이 불충분하거나 사이트 성격에 부적합한 상품은 승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판매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판매등급 안내> 판매등급은 누적금액에 따른 등급입니다. 등급 누적판매금액 카드 수수료 피움 수수료 최종 수수료 마스터 20억 이상 3% 2% 5% 다이아 10억 이상 3% 3% 6% 플래티넘 5억 이상 3% 4% 7% 골드 1억이상 3% 5% 8% 실버 5천만원 이상 3% 6% 9% 브론즈 기본 등급 3% 7% 10%
[등록/주문/결제]
상품 판매는 어떻게 하나요?
< 상품 판매 진행 방법 > 먼저 판매자로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수익계좌도 등록을 완료하셔야합니다. 1. 마이페이지에서 상품등록하기 클릭 카테고리 설정 후 해당 카테고리에 대한 상품을 등록진행해주세요 2. 상품은 검수 후 등록이 되며,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3. 구매자가 발생하면 자동으로 문자가 발송되어 알려드립니다.
[등록/주문/결제]
결제창이 뜨지 않아요
팝업이 차단되어 결제창이 뜨지 않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팝업 차단 해제 방법> - 크롬 버전 : [설정] → [개인정보] → [콘텐츠설정..] → [팝업] →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 표시 허용(체크)] → [완료]
[등록/주문/결제]
피움머니는 어디서 충전하면 되나요?
<피움머니 충전 방법>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피움머니관리 → 피움머니충전 → 충전하실피움머니 선택 OR 직접입력 → 결제
[등록/주문/결제]
직거래로 인한 피해를 본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간의 직거래를 통해 피해가 발생되었을 경우 피움마켓에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또한 피움마켓에서는 직거래에 대해서는 금지하고 있기 때문에 직거래를 요구하는 판매자는 신고 부탁드립니다. 피해 건에 대한 자료를 전달해주시면 추가 피해자가 발생 되지 않도록 내용 검토 후 해당 이용자에 대한 제재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피움마켓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거래의 경우 제제 조치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이어 판매자로부터 피해 보상받기를 원하실 경우 당사의 정황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 (통화내용, 송금내역, 메시지 내용 등)를 수집하여 사이버 수사대에 직접 신고 접수 진행 해 주셔야 합니다.
[등록/주문/결제]
무통장 입금했다가 주문을 취소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한 주문 건의 환불은 통장 입금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5일까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무통장 입금으로 충전된 피움머니는 1:1문의로 요청주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등록/주문/결제]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을까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주문 건은 환불 시, 다른 결제수단으로 환불 받으실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건은 결제대행사(PG사)를 통하여 신용카드 전체 취소 또는 부분 취소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고객의 요청에 따른 환불 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결제]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진행 시,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진행중인 주문에 대한 [취소요청] 가능합니다. 취소요청 후 2일 이내 상대(판매자) 미응답 시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 다만, [취소요청] 이전 1:1문의를 통해 판매자와의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내용의 문의 주실 경우 판매자 측에 관리자 메시지로 응답 요청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기타]
구매후기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을까요?
구매후기는 수정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단, 삭제한 구매후기는 다시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수정 및 삭제 방법 : [마이페이지] -> [내역관리] -> [내가 쓴 구매후기 내역] -> [수정/삭제]
[주문/결제]
구매내역을 삭제할 수 있을까요?
구매내역은 별도 삭제하실 수 없습니다.
목록보기
<<
이전
1
2
3
4
5
6
7
8
다음
>>